Q&A

  • 상품문의

  • POSTED BY : 흥부상(ip:)

    2019-08-06

    HIT 4

술과 물은 셀프에용! 가게 사장님이 너무 바쁨 모공각화증(닭살)이란, 팔, 어깨 다리 부분에 오돌도돌하게 솟아나 있어 닭껍데기처럼 보이는 피부로 털구멍에 각질이 차서 막고 있어 오돌도돌하게 보이는 것이며, 이 때문에 털은 각질 내에 박혀있는 모양을 나타내게 됩니다. 의학용어로는 "모공각화증"이라고 합니다. 흔히 팔에 생기지만 팔 이외에도 어깨, 다리, 얼굴, 몸통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생길 수도 있지만 흔히 사춘기에 잘 발생하며 비만한 사람이나 아토피 피부염(태열) 이 있는 환자, 또는 피부가 건조한 사람에게 많습니다. 털구멍에 균이 들어가게 되면 모낭염이 생겨 붉게 튀어나오기도 하며 많이 긁거나 자극을 준 경우 얼룩덜룩하게 색소침착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 모공각화증(닭살) 발생원인 모공각화증(닭살)이란, 팔, 어깨 다리 부분에 오돌도돌하게 솟아나 있어 닭껍데기처럼 보이는 피부로 털구멍에 각질이 차서 막고 있어 오돌도돌하게 보이는 것이며, 이 때문에 털은 각질 내에 박혀있는 모양을 나타내게 됩니다. 의학용어로는 "모공각화증"이라고 합니다. 흔히 팔에 생기지만 팔 이외에도 어깨, 다리, 얼굴, 몸통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생길 수도 있지만 흔히 사춘기에 잘 발생하며 비만한 사람이나 아토피 피부염(태열) 이 있는 환자, 또는 피부가 건조한 사람에게 많습니다. 털구멍에 균이 들어가게 되면 모낭염이 생겨 붉게 튀어나오기도 하며 많이 긁거나 자극을 준 경우 얼룩덜룩하게 색소침착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 모공각화증(닭살) 치료방법 1. 알라딘 필링 2. 각질연희제 3. 보습제 4. 필요시 레이저병행 ● 문신제거 원인,방식에 따라 문신을 나누면 손상된 피부에 흙이나 흑연 등이 들어가서 생기는 외상성 문신과 눈썹문신이나 신체에 각종 모양을 새기는 장식성 문신이 있습니다. 이들 모두 피부 속 깊은 진피층에 색소가 들어가서 생기므로 없어지지 않고 거의 영구적으로 남게 됩니다. 장식성 문신의 경우 사용되는 원료는 매우 다양하며 우리나라의 경우는 먹물문신이라 불리는 검은색 문신이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외 붉은색, 푸른색, 노란색 등의 문신도 성행하고 있습니다. [출처] 톡스앤필 홍대 신촌점 켈로이드/튼살/문신제거|작성자 toxnfill77

P/W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X
  • 
    Creative Design Market
    ID5AGIT
    
    

     

  •   
    
    아이디오아지트는 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아지트라는 의미로, 새로움에 도전하는 디자인 그룹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을 만들어 내는 것은  더이상 많은 사람들이 좋아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조의 아지트입니다. 
    
    또한, 아이디오아지트의 디자인으로 인해 우리와 함께하는
    다른 어떠한 것들이 더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드는 것이 아이디오아지트의 마인드입니다.
    
    아이디오아지트는 웹, 모바일, 앱, 배너, 포스터, 명함, 아이콘  등을 디자인합니다.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어디든, 특히나 새로운 공간에서 표현하는것을 좋아합니다.
    아이디오아지트와 함께하세요! 어떠한것도 담을 수 있습니다.
    
    
         
    
    Contact. 070-0000-0000
    Mon-Fri 11am-5pm / Sat Sun Holiday 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