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 상품문의

  • POSTED BY : 카드대출(ip:)

    2019-08-29

    HIT 1

신용 카드 대출이란 무엇입니까?

신용 카드는 현금이 없을 때 구매 비용을 지불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많은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 발급 기관은 본질적으로 구매를 위해 돈을 대출하며, 나중에 특정 이율이 부과되는 동안 해당 대출을 상환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카드 소지자가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출 유형입니다. 월간 신용 카드 명세서 잔액이 전액 지불되지 않으면 잔액에이자 비용이 부과됩니다.

안전하고 안전하지 않은 신용 카드대출
대부분의 신용 카드 대출은 무담보 대출입니다. 즉, 대출에 대한 담보로 재산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채무 불이행시 신용 카드 발급 기관은 즉시 손실을 보상 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신용 등급과 같은 요인에 따라 발급자가 카드를 수여 받거나 수여받지 않은 사람을 신중하게 결정해야합니다.

신용 기록이 없거나 신용 기록이 불량한 일부 대출자는 여전히 "보안 된"신용 카드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 즉, 담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는 대출자가 채무 불이행으로 인해 신용 카드 회사가 징수 할 수 있도록합니다. 담보는 보통 신용 한도액의 현금 예치금 형태를 취합니다. 예를 들어, 현금 담보로 $ 1000를 입금하면 $ 1000의 신용 한도가 있습니다.

신용 한도
대부분의 신용 카드는 신용 한도 (이자 또는 수수료를 포함하여 한 번에 빌릴 수있는 최대 금액)로 발행됩니다. 이 한도는 대출 기관의 재량에 따라 가변적이며, 대출 상태가 양호한 대출자는 증가 평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차용인이 강한 사용 패턴을 유지하지 않으면, 대출 기관은 한도를 낮추어 대출을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연간 비율
신용 카드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구매시 연간 이자율입니다. 이것은 신용 카드 회사가 쇼핑 할 때 사용할 돈을 빌리라고 청구하는 것입니다. 연이율은 카드에 적시에 최소 결제를하지 않거나 다른 신용 문제가있는 경우이자 비용이 없음을 의미하는 프로모션 비율 0 %에서 최대 29.99 %에 이르는 가변 비율입니다.

대출 상환
신용 카드 대출 상환은 일반적으로 월별 명세서를 통해 이루어지며, 여기에는 카드 소유자가 빌린 금액과이자 비용 및 수수료가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차용자가 더 많이 상환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매월 상환해야하는 최소 금액이 있습니다. 차용인은 명세서에 첨부 된 쿠폰을 사용하여 우편으로 지불 할 수 있으며,이자에 대한 이월은 매월 이월됩니다. 많은 대출 기관은 온라인 상환 옵션도 있습니다.

P/W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X
  • 
    Creative Design Market
    ID5AGIT
    
    

     

  •   
    
    아이디오아지트는 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아지트라는 의미로, 새로움에 도전하는 디자인 그룹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을 만들어 내는 것은  더이상 많은 사람들이 좋아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조의 아지트입니다. 
    
    또한, 아이디오아지트의 디자인으로 인해 우리와 함께하는
    다른 어떠한 것들이 더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드는 것이 아이디오아지트의 마인드입니다.
    
    아이디오아지트는 웹, 모바일, 앱, 배너, 포스터, 명함, 아이콘  등을 디자인합니다.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어디든, 특히나 새로운 공간에서 표현하는것을 좋아합니다.
    아이디오아지트와 함께하세요! 어떠한것도 담을 수 있습니다.
    
    
         
    
    Contact. 070-0000-0000
    Mon-Fri 11am-5pm / Sat Sun Holiday OFF